김포가구매장 다모아가구에서 신혼·혼수가구 더 통 큰 할인행사중!
상태바
김포가구매장 다모아가구에서 신혼·혼수가구 더 통 큰 할인행사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어느덧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은 사랑의 결실을 맺는 결혼식이 많은 계절이기도 하다.

결혼전 예비부부에게 있어 신혼집 마련과 함께 신혼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일은 중요하면서도 매우 큰일이다.

가능하다면 마음에 드는 좋은 제품을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다면 앞으로 꾸려나가야 할 가계살림에도 보탬이 될수 있는 일이기에 예비신혼부부들은 더 싸고 좋은 가구를 찾아 발품을 팔며 여기 저기 알아보게 된다.

그런 알뜰한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더욱 통 크게 할인행사중인 가구매장이 있다.

이 매장은 서울과 일산 인천 등지에서 차로 30분거리면 갈 수 있는 거리인 경기도 김포 장기동 김포대로에 위치해 있는 다모아가구매장이다.

김포대형가구전시매장인 이곳에는 보루네오가구, 라자가구, 썬퍼니처, 우아미가구, 피노키오 등 국내유명브랜드가구와 북유럽풍가구, 엔티크가구, 모던가구, 친환경원목가구, 디자인가구,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 방송드라마협찬가구 등을 신혼, 혼수가구의 경우에 더 통크게 할인행사하고 있다.

김포가구싼곳으로 유명해진 김포다모아가구의 전시장은 본관가구전시매장과 보루네오정품가구전시매장 그리고 사무용가구, 아동가구 전시매장 등 3개의 대형전시관을 갖추고 있으며 가구의 종류도 신혼침대, 협탁, 소파,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매트리스, 독일브랜드 럼멜매트리스, 미국의 신소재 매트리스인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 식탁, 슬라이딩붙박이장 등 다양해서 한 장소에서 마음에 드는 가구를 구매 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주었다.

또한 마음 편한 가구쇼핑을 위하여 넉넉한 주차공간은 기본 옵션이 되겠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의 한 관계자는 “경기도와 김포내에서는 좋은 가구를 싸게 파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 있어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면서 “그 분들 중에는 멀리 다른 지방으로 이사를 가셨어도 일부러 다시 찾아와 주시는 분들이 많다. 그런 분들 때문에 힘이 들어도 일의 보람을 느끼게 되고 감사하게 된다”고 밝혔다. 그리고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더 통 큰 할인행사로 부부의 행복한 앞날을 함께 축하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