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룸카페 ‘무제한’ 룸까페 편안한 매력에 빠지다
상태바
홍대 룸카페 ‘무제한’ 룸까페 편안한 매력에 빠지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위기 있고 화려한 카페도 좋지만 가끔은 내 방처럼 편안하게 누워서 맛있는 음료를 골라마실 수 있는 카페를 생각한 적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상을 충족시키는 곳이 바로 홍대룸카페 ‘무제한룸까페’다. 이 무제한룸까페에 가면 편안하게 방에서 TV도 보고 마음껏 수다도 떨며 준비되어 있는 음료와 각종 간식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자신만의 공간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는 젊은층의 취향을 고려해 딱딱한 테이블과 의자 대신에 좀 더 편한 자세로 있을 수 있는 푹신하고 편안함을 주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어놨다.

방에는 쿠션, TV, 책 등이 비치돼있어 내 방처럼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이러한 룸카페는 개인 공간을 중시하는 젊은이들과 수다를 즐기는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색다른 놀거리를 선호하는 그들의 취향이 잘 반영됐기 때문이다.

가격 또한 아주 저렴해 가성비 좋은 놀이공간으로 꼽힌다. 1인당 저렴한 가격을 통해 시간제약없이 셀프바에 마련된 커피, 음료수, 먹을거리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안에 있는 먹을거리뿐만 아니라 주변 외식 점포와 제휴해 치킨·중식·피자·분식 등의 전문점 전화번호와 메뉴를 카페 룸 안에 비치해놓아 더 많은 먹거리를 안에서 함께 먹을 수 있다. 마치 집에서 배달해먹는 것처럼 편안하게 외부음식을 주문해 먹을 수 있게 한 점이 이색적이다.

번잡하고 사람들로 가득한 도심 속에서 잠시나마 생활의 여유를 갖게 해 주는 문화 공간으로서 룸카페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 1인당 가격이 저렴해 특히 대학생들 중심으로 생일파티룸, 스터디룸으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 이색적이면서 편안한 공간으로 ‘무제한룸까페’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