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태평양 엘리트 기업가 협회 공로상 수상행사 가져
상태바
아시아태평양 엘리트 기업가 협회 공로상 수상행사 가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EEA 공헌 수상자 (사진제공=아시아태평양 엘리트기업가 협회)

지난 8월 싱가포르 우수 기업인 Destiny그룹의 창립 기념 9주년 행사와 함께 Asia-Pacific Elite Entrepreneurs Association (AEEA) 18주년 기념 행사가 콜라보 형식으로 진행돼 AEEA 소속된 350명의 아시아 태평양 기업가들이 함께 연회를 가지며 주목을 끌었다.

Asia-Pacific Elite Entrepreneurs Association [아시아태평양 엘리트 기업가 협회 (AEEA)]는 지난 2000년에 설립된 싱가포르의 비영리조직 협회로 아시아와 싱가포르에 기업들에게 각종 혜택을 주고 아시아 지역의 기업가를 육성하는 플랫폼을 구축, 각종 사회 기부 활동으로 싱가포르에서는 가장 권위 있는 협회로 알려져 있다.

행사의 사회자로는 AEEA 총 감독으로 활동중인 Hilda여사와 지에썽 엔터테인먼트 회장 jason이 진행했다.

이번 연회에 참석한 싱가포르 전 무역 및 산업의 정무부장, 화이트 샌즈 구역의 국회의원인 장사락이 축사를 했고 AEEA가 싱가포르 및 아-태 지역의 비즈니스 교류에 봉사 할 것을 희망하면서 이번 행사의 성공을 기원했다.

이번 행사는 AEEA 각 의원들에게 위임장을 전달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행사로 각 우수기업들의 성과 와 AEEA 협회의 성과를 알리는 자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