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화장품 라포랩, 레드스팟 가을기프트 증정
상태바
여드름화장품 라포랩, 레드스팟 가을기프트 증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민피부의 자신감을 회복시켜줄 여드름피부 솔루션 전문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이 9월을 맞아 '기다렸다 가을 선케어 추천템'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30일까지 진행하는 '기다렸다 가을 선케어 추천템' 이벤트에서는 라포랩과 라포뮬 2개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최대 68% 할인가격으로 판매한다.

피부의 휴식을 위해 자연성분을 연구하고 적용하는 더마 코스메틱 여드름화장품 브랜드 라포랩의 이벤트 기간 동안 화장품을 구매고객 모두에게 다채로운 사은품으로 구성된 가을기프트를 증정하는 중이다. 이벤트 상품군으로 여드름피부적합 임상을 완료한 여드름스킨로션 구매 시 '레드스팟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 팩'과 ‘라포랩 브랜드 쇼핑백’을, 레드스팟 딥 포어 클렌징 오일 구매 시 ‘청소년여드름화장품 여드름패치’와 ‘워시 또는 쉴드샘플’을, 셀프 치아 미백관리 화이트줌 플러스 치아미백치약 구매 시 ‘스킨쉴드 샘플 2매’를 가을기프트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런칭기념으로 '센시티브 올시즌 유브이 블록 선크림은 50% 할인 특가를 진행중이며 이 제품은 현재 35%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인 레드스팟 10대여드름화장품추천 스킨토너, 리페어크림과 함께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이번 이벤트 중 1+1에 여드름압출기 세트와 함께 구성된 센텔라스카연고(바질)는 라포랩의 주력제품으로 피부보호, 피부 장벽 강화, 피부 자극 진정에 도움이 되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피부 상처 치료&진정을 돕는 의약외품이다. 시카케어연고는 고 보습의 젤 크림 제형으로 굴곡진 트러블 및 자잘한 일반 상처에 밀착력 있게 발려 피부를 회복시켜주며 끈적임 없이 수분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포랩 브랜드 전략기획 담당자는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으로 라포랩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하여 '기다렸다 가을 선케어 추천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분들이 등여드름화장품이나 가슴여드름없애는법에 대해 여쭤보시는 경우가 많은데, 레드스팟 여드름토너와 여드름크림인 리페어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기능성 화장품일뿐만아니라 피부첩포에 의한 피부자극 임상실험을 완료하여 여드름 피부사용에 적합한 제품으로 확인되어 가슴이나 등여드름 관리에도 사용할 수 있어 추천한다”고 전했다.

자연 성분을 담아 모든 피부 타입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포랩 화장품은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며 기존 회원은 멤버십 등급별 최고 15%의 추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

현재 라포랩 홈페이지에서는 베스트 리뷰어 선정시 정가 188,000원상당 정품화장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체험단, 도서와 함께 정품기프트세트를 주는 독서 프로젝트 23탄, 배송비만 내면 무료샘플킷을 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준비된 할인 및 증정 이벤트 '기다렸다 가을 선케어 추천템'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