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 가을헤어스타일로 ‘복구펌’ 제안
상태바
강남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 가을헤어스타일로 ‘복구펌’ 제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여름에 외출을 삼갔던 많은 이들이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원한 가을에 가을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에 따라 젊은 층들은 스타일 변화에 관심을 두고 있으며 트렌드를 따라 잡기 위해 미용실에 방문하고 있다.

강남역24시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의 관계자는 “현재 가을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톤 다운 염색 문의를 많이 주고 있으며, 가을의 색을 담을 수 있는 브라운 계열의 염색이 인기”라고 전했다.

더불어 “강남심야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탈색모에 컬을 걸어 줄 수 있는 복구펌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곧 손상모에 펌을 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복구펌에 관련된 독자적인 노하우를 베이스로 시스템 확립을 통해 보다 체계적인 헤어시술을 진행하고 있는 까닭에 미용실이 밀접해 있는 홍대미용실 등 타 지역에서 헤어샵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2018 가을헤어로 손상모에게 쉽지 않은 다양한 펌을 더 부띠끄 강남점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나아가 건대입구역의 더 부띠끄 건대점, 왕십리역의 더 부띠끄 왕십리점까지 전 지점별로 폭 넓게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강남24시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찾아오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서 심야시간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며 서울지하철 신논현역과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다.

신논현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 헤어샵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