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가구단지 고양 가구박람회 완판기념 ‘베이커샵’ 단독 특가 할인 이벤트 연장 진행
상태바
운정가구단지 고양 가구박람회 완판기념 ‘베이커샵’ 단독 특가 할인 이벤트 연장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에 한번 열리는 고양시 가구박람회에서 성황리에 제품을 완판한 ‘베이커샵’은 완판을 기념하여 가구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운정가구거리‘베이커샵’은 인기 품종의 매트리스를 최대 80%까지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모리폼, 라텍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소재의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썰타 매트리스, 템퍼 매트리스,나이트 세라피,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더불어 굉장히 저렴한 중저가대 매트리스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묶음 패키지 상품을 통해 60% 이상의 할인된 금액으로 침실, 주방, 거실가구까지 모든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다양한 관찰예능을 통한 연예인들의 집 공개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도 ‘베이커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커샵에서 자체 제작한 상품인 리클라이너 소파는 안전이 검증된 가전 부품들 및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였고 집 먼지 진드기나 곰팡이가 서식할 수 없는 신소재 에어 레더를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과 가죽 관리가 수월하다.

더불어 팔걸이 양쪽 부분에 위치한 리클라이너 전동 버튼으로 앉아 있는 위치에 따라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자세로 쉽고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가전제품이나 핸드폰 충전을 할 수 있도록 USB 단자를 포함시킨 고객의 편의성 및 상품 실용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한편 운정가구타운에 위치한 ‘베이커샵’은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 등과도 인접해 있어, 방문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