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 침대에 관한 모든 것…‘평택 유에스베드를 주목하라’
상태바
수입매트리스와 프레임 침대에 관한 모든 것…‘평택 유에스베드를 주목하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대를 구입 할 때는 매트리스의 기능적인 면도 중요하지만, 프레임의 디자인과 실용성도 놓칠 수는 없다. 더군다나 매트리스의 내구성과 제품수명을 위해서도 프레임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씰리, 템퍼 등의 수입매트리스의 구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미국매트리스 전문매장 유에스베드의 세트구성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고 프레임을 국내에서 따로 구매 하게 될 경우, 사이즈로 인해 곤란한 상황을 겪을 수 있다. 퀸 사이즈는 한국, 미국 사이즈가 거의 동일해 프레임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킹사이즈는 전혀 다르기 때문이다. 유에스베드는 미국 매트리스 퀸사이즈와 EK, CK라 불리는 킹사이즈 매트리스에 알맞게 제작된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어렵게 맞는 사이즈의 프레임을 찾아 다니거나 맞춤제작을 할 필요가 없다.

또한, 각 브랜드의 매트리스에 맞는 동일한 브랜드의 침대파운데이션이 전시되어 있으므로 디자인과 기능에 대해 충분히 따져보고, 예산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유에스베드의 파운데이션은 5인치와 9인치 제품이 있기 때문에 침대의 높이를 높게 사용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된다.

특히나 템퍼매트리스 등의 메모리폼 제품들은 스프링메트리스에 비해서는 수명이 긴 것이 사실이지만, 매트리스가 어떻게 지지되는 것 또한 침대 수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알맞은 사이즈와 견고한 지지를 얻는 것이 좋다.

씰리포스처피딕,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구입 할 수 있는 유에스베드에서는 원목, 가죽을 비롯한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는 자체프레임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평택 안성, 일산, 파주, 고양, 하남, 구리, 남양주 등 직영전시장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추석맞이 템퍼페딕 선물세트 할인행사와 인스타그램 방문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놓칠 수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