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 모든 케익 구매 시 무료케익토퍼 5가지 중 택1 증정 이벤트 진행 "결혼답례품으로 인기"
상태바
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 모든 케익 구매 시 무료케익토퍼 5가지 중 택1 증정 이벤트 진행 "결혼답례품으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 생신이나 상견례 자리, 친구 생일, 연인과 기념일 등 조금은 특별한 기념일에 케이크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가족이나 연인 등 좀 더 각별하게 신경 써야 하는 상황에서 뜻 깊은 자리를 빛나게 해줄 케이크로 맛과 디자인까지 잡은 ‘떡케이크’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속담처럼 알록달록 다양한 종류의 떡을 올린 떡케이크는 아름다운 모양은 물론, 맛까지 좋아 남녀노소 연령을 불문하고 인기가 높으며, 특히 밀가루 대신 쌀을 이용한 떡으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를 겨냥해 ‘떡보의하루’는 고구마떡케익, 산딸기떡케익, 하트포유, 앙금플라워케익 등 다양한 종류의 떡케익을 선보이고 있으며,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모든 케이크류 구매 시 5종 중 택1로 케이크 토퍼를 무료 증정한다.

기념일에 꼭 맞는 문구가 들어간 케이크토퍼는 케이크에 레터링이 없어도 메시지를 담아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밋밋했던 케이크를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

답례떡, 결혼답례품 전문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중요한 날이나 기념일을 맞아 모두가 만족스러워할 만한 떡케이크와 자체제작 케이크토퍼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종류의 케익은 물론 케이크 구매 시 무료로 토퍼가 증정되므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무료케익토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떡보의하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