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신혼가구전문 나무279, 운정가구단지 단독 템퍼매트리스와 북유럽원목가구 세트 추석맞이 감사 할인
상태바
파주 신혼가구전문 나무279, 운정가구단지 단독 템퍼매트리스와 북유럽원목가구 세트 추석맞이 감사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돈이 검출된 침대가 계속 나오면서 소비자 불신은 계속 커지면서 친환경 수입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와 템퍼매트리스의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파주 운정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나무279는 수입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과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면서 기존 혼수 신혼가구 매장 전시장에서 템퍼 매트리스 브랜드를 판매한다.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가 꾸준하게 증가하면서 수입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소비자가 좀 더 편한 환경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을 직접 체험 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템퍼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 매장을 확장 이전하고 이번에 8월 초에 오픈 하였다.

수입 템퍼매트리스 브랜드 매장은 파주 운정가구단지에 있는 혼수 신혼가구전문 나무279 옆 건물에 오픈하였으며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전시장에서 템퍼매트리스, 템퍼 전동침대 모션베드, 베개, 템퍼 시네마 등을 다양한 모델을 소비자가 직접 비교 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넓히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추석맞이 감사 할인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북유럽원목가구 세트는 가을 결혼 시즌과 이사 시즌을 위해 입고된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1:1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조 변경, 사이즈 변경, 재질과 색상 변경을 통해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제작하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행사 상품 패키지 구성은 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장, 소파, 4인용식탁으로 구성되어 있고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입매트리스로 인기 있는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모션베드와 함께 구매시 폭넓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템퍼 구매 모델과 구매 금액에 따라 오리지날필로우, 방수커버, 헬라매트리스커버, 마이크로텍 필로우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만약 템퍼매트리스에서 내 몸의 맞는 상품을 찾지 못했다면 혼수 신혼가구 매장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에서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페르도미어 등의 수입 브랜드를 직접 체험 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파주 운정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나무279는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고 출고 전 검수 작업과 고객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가구 매장으로 복잡한 유통 단계로 인해 가구 가격이 인상되는 가구 업계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국내 생산 가구를 공급하고 있는 신혼가구 매장이다. 이번 가을 결혼과 이사 준비로 인해 입주가구와 혼수 신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추석맞이 감사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