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웨딩박람회 여는 결혼정보회사 라파엘웨딩, 스드메77특가 진행
상태바
스몰웨딩 웨딩박람회 여는 결혼정보회사 라파엘웨딩, 스드메77특가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드레스를 40년째 만드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이 스몰웨딩 스드메패키지 재능기부 이벤트가격 스드메 77만원대 힛트상품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40년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KBS TV에서 평가받은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이 자체 웨딩박람회업체 재능기부 스드메77만원대를 출시했다. 내용 및 구성은 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원장급2번, 스튜디오촬영,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 원판스냅 일체가 포함 77가격 특가로 많은 예비 신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다양한 고민을 토로한다. 경제적인 부분부터 시작해서 아직 접해보지 못한 결혼식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변화되는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민은 끝이 없다.

예식의 경우 최근 간소화된 결혼식이 선호되면서 스몰웨딩 셀프웨딩 스드메와 같은 상품이 선호되고 있지만 여전히 업체 선택은 쉽지 않은 문제다. 적지 않은 비용이 필요한 가운데 웨딩드레스를 비롯해 비용, 디자인, 피팅, 가격 등 업체별로 제공되는 상품과 구성은 각기 다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예비 부부들이 결혼 준비 시 고민하는 요소 중 하나로는 웨딩드레스 선택을 꼽을 수 있다. 웨딩드레스의 선택은 언제 이뤄져야 할까?

이에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반드시 선 피팅하게 하고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른 웨딩드레스를 바꿀 수 있는 조건으로 계약을 하는 게 가장 좋다”고 조언했다.

또한 웨딩드레스는 일반적으로 디자인만 보고 선택하는 양상을 보이지만 정작 결혼식 당일 드레스로 인해 만족도가 떨어질 우려가 있어 깨끗한 웨딩드레스가 제일 좋기 때문에 드레스 선택 시 주의할 필요가 있다.

스드메 패키지의 구성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상담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담당자에게 현혹돼 패키지 구성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지 못하고 지나치는 경우도 있다.

이에 가능하다면 오너와 상담을 해 보장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업체들이 웨딩드레스 피팅을 진행할 경우 비용이 발생되기도 한다.

웨딩드레스를 40년째 만드는 웨딩샵 오띠모웨딩에서 제공하는 재능기부 스드메77패키지 이벤트는 10만원대의 드라이 비용만 남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파엘웨딩 스드메 77특가 이벤트 재능기부와 관련된 정보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되어 있다. 또한 스드메77을 검색해도 카페 가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