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전문 싸이카 이민성 대표,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시 유의사항은?”
상태바
[인터뷰]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전문 싸이카 이민성 대표,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시 유의사항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신용자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 소득이 일정하지 않고 신용이 낮더라도 구매할 수 있는 할부프로그램이 생겼다.

하지만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를 악용하는 비양심적인 딜러들로 인해 신용등급이 낮다는 이유로 고금리 상품을 추천하여 추후 월 납부 금액이 높아 금전적인 부담이 되는 경우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중고차매매사이트 싸이카 이민성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았다.

Q.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A. 중고차할부 서비스는 중고차 구매 시 차량금액, 이전등록비, 여유자금까지 할부로 구매가 가능해지기 때문에 일시불로 구매하는 것보다 금전적인 부담이 적고 가성비 좋은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Q. 중고차 전액할부 구매 시 유의사항은?

A. 중고차를 전액할부로 구매할 때 유의해야할 점은 불필요한 비용이 청구되지 않는지 확인해보아야 하며 일부 비양심 업체는 신용조회를 과다하게 해 신용등급을 떨어트리고 높은 금리로 수수료를 취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따라서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가조회 시스템을 이용해 사전에 조회를 해본다면 보다 안정적인 할부진행이 가능하다.

Q. 양심적인 중고차매매사이트 찾는 방법은?

A. 우선 중고차매물에 대한 허위, 미끼가 없는 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우선적이며 중고차 할부를 이용할 때는 금융권을 이용하는 업체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고 맞춤형 할부를 진행해 저신용자, 무직자, 군미필자, 95년생등 다른 곳에서 할부 승인을 거절 받은 경우에도 예외승인을 통해 할부 진행이 가능하게끔 해주는 업체라면 보다 더 이율은 낮추고 승인율을 높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싸이카는 서울, 부천인천, 시흥수원, 김포, 안산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이 용이하며 스파크, K5, K7, 벤츠, 소나타, 아반떼 등 다수의 인기 중고자동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직거래 장터 중고차 시세표 검색, 내차팔기, 내차시세, 내중고차가격 체크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중고차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