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중개서비스 ‘헬로피트’,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해
상태바
헬스장 중개서비스 ‘헬로피트’,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있는 2018년도 어느덧 3개월 가량 남겨두고 있다. 매년 다이어트와 건강한 몸을 목표로 세우고도 바쁜 직장 생활과 여건이 뒷받침이 되지 못해 헬스장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어디서나 저렴하게 운동할 수 있는 헬스장 중개서비스를 선보인 헬로피트(Hello FIT)가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다 저렴하게 헬로피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업체에 따르면 헬로피트는 ‘합리성’을 강조하며 헬스장을 월 단위 정기 결제로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고, 통합회원권을 통해 회사 및 학교, 집 근처 등 다른 헬스장도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KB손해보험에 가입하여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특히 헬스장 입구에서 엘스탬프 출석 QR코드를 찾아 출석체크를 하면, L.POINT 적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헬로피트 관계자는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센터에 따라 운동복 준비여부, 주차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상세 정보를 앱에서 확인하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헬로피트가 진행하는 자세한 이벤트정보는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