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엠알네트웍스 ‘Smat-R’ 자체브랜드로 '2018 호텔쇼' 참가
상태바
㈜더엠알네트웍스 ‘Smat-R’ 자체브랜드로 '2018 호텔쇼' 참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시설 객실관리 시스템 전문업체인 ㈜더엠알네트웍스가 10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호텔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더엠알네트원스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Smart-R’ 브랜드와 가성비를 주 모토로 숙박시설에 객실관리시스템, 무인키오스크, 호텔도어락, 컴퓨터, 전화기, 리모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미 1,500여곳의 호텔과 모텔 업계에 통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IT와 건설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이 설치, 시공, 납품,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있다.

㈜더엠알네트웍스의 주력 제품들 중 스마트알(Smart-R)은 객실관리시스템의 모델명으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운영자가 객실관리에 관한 모든 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인키오스크는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 입실, 퇴실이 될 수 있도록 하며, 매출집계 및 관리, 요금설정, 객실현황 파악과 성인인증을 통해 자동 운영이 가능하다. 이어 호텔도어락 은 손님키, 청소키, 마스터키 등 다양한 카드키를 발행할 수 있으며, AA배터리로 평균수명 2년을 보장하며 원터치 문열림방식, 이중잠금장치, 간편한 메뉴설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유렵형 콘센트는 다양한 모듈로 구성된 호텔 전용 콘센트로 실내 인테리어의 멋을 유럽 감각의 미려한 디자인으로 한층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올인원 컴퓨터는 광시야각 IPS 패널을 채용한 일체형 PC로 화이트 컬러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공간적 활용도 극대화 했다.

이충근 대표는 “현재 우리 회사는 국내 규격에 맞는 MR-E280K 도어락을 자체적으로 개발 완료하였으며, 또 다른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가미한 인텔리전트 스마트빌딩관리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2018 호텔쇼는 다음달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홈페이지 사전등록 시 할인된 금액(1만원→7천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호텔숙박산업 전문 전시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