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스킨, 환절기 가을 피부관리 위한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 선보여
상태바
공스킨, 환절기 가을 피부관리 위한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건조하고 찬바람이 불면서 피부관리에 빨간 불이 켜졌다.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 탓에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면서 주름이 쉽게 발생하기 때문이다.

건조한 피부는 노화를 부르는 지름길이다. 수분을 잃은 피부는 피부결을 거칠게 만들어 주름이 더욱 깊고 칙칙해 보인다.

따라서 환절기 피부 관리 핵심은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다. 메이크업시나 잠들기전 수분크림을 꼭 발라주어야 하며 주름 개선을 돕는 기능성 화장품 사용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을 돕는 2중 기능성의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을 선보이고 있다.

펩타이드는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단백질을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견고히 하고 피부의 탄력과 수분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줘 주름 개선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이나 고급 에스테틱에서 자주 쓰인다.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은 펩타이드 외에 순금 성분도 함께 함유하고 있다. 금(gold)은 예전부터 피부 정화 및 보습,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화장품 원료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펩타이드와 순금 성분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해주고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