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알코퍼레이션, 이탈리아 명품 커피브랜드 GIMOKA 캡슐커피 국내 독점 공급
상태바
이알코퍼레이션, 이탈리아 명품 커피브랜드 GIMOKA 캡슐커피 국내 독점 공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용 장비, 커피머신 공식수입사 이알코퍼레이션(E.R Corporation)은 커피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최고의 지명도를 자랑하는 GIMOKA(이하 지모카) 캡슐 커피를 국내 독점 런칭한다고 9월 17일 밝혔다.

지모카는 에스프레소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유명 커피 브랜드다. 좋은 원재료, 과학적인 생산 시스템, 이태리 장인정신까지 깃들여져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것이 특징이다.

연간 2만 톤의 원두를 자체 생산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캡슐커피도 OEM으로 생산해 호주, 프랑스, 스페인 등 5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수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지모카 커피는 품질 높은 생두로 로스팅 된 원두를 사용해 맛과 향이 더해진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와도 호환 가능해 이탈리아 현지는 물론 국내 캡슐 마니아층 소비자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일반 소비자들뿐 아니라 호텔이나 레스토랑, 카페시장에서도 깊은 맛과 향에 대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알코퍼레이션은 국내 캡슐 커피시장에 이탈리아 정통 브랜드의 맛과 향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자 지모카와 독점협약을 체결했다. 유통구조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하면서도 품질 높은 캡슐커피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위해서다.

박혁장 이알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지모카 그룹과의 독점협약을 통해 엄격한 기준에 따라 생산, 로스팅된 최상의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태리 블렌딩으로 엄선된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할 수 있게 돼 기쁘고 떨리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알코퍼레이션이 독점 판매하는 지모카 캡슐커피는 이알코퍼레이션 자체브랜드 쇼핑몰인 ‘엘스커피’(ELLS Coffee)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