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청담점’, 2019년도 상반기 예식 최대 30% 할인
상태바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청담점’, 2019년도 상반기 예식 최대 30%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웨딩홀 ‘노블발렌티’ 청담점은 일생 일대의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천정부지로 솟는 예식비용 부담 걱정을 덜어주고자 2019년 상반기 웨딩 시 비용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 청담동에 자리잡은 노블발렌티 청담점에 따르면 오는 2019년 1월과 2월 결혼식을 진행하는 경우 예식비용의 30% 할인을, 3월부터 6월에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다면 20%의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제공 중으로, 할인은 예식장 이용료부터 각종 부대비용이 모두 포함된 최종 전체금액에서의 할인인 만큼 실제 큰 폭의 할인금액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하고 있다.

노블발렌티 청담점은 유럽식 정통 채플웨딩 스타일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영국 빅토리아 양식 컨셉으로 웨딩홀이 조성되어 격조와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결혼식 진행이 가능한 곳으로, 천편일률적인 결혼식을 피하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강남웨딩홀로 알려지고 있다. 웅장한 느낌의 독립형 세리머니 등 도 마련되어 있다.

때문에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웨딩홀의 서비스적인 측면과 퀄리티적인 측면을 추구하면서도 이번 할인적용이 됨으로써 비용적인 측면까지 고려된 결혼식 준비가 가능하다.

특히 이전에는 봄과 가을이 결혼성수기로 인식되어 왔으나 최근에는 성수기 개념이 옅어지고 있는 만큼 30%의 할인이 적용되는 1, 2월 예식의 경우 빠르게 예약날짜 마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노블발렌티 청담점 관계자는 “결혼에 대한 모든 부분에서 신부가 행복한 결혼, 신랑이 뿌듯한 결혼이자 하객 등 참석한 모두가 만족스러운 결혼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프로모션도 이를 초점으로 맞춰 추진하고 있다”며 “일생일대의 결혼식에서 적어도 비용에 대한 걱정은 최소화 하며 즐거운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강남웨딩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