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슈퍼맨, 호주워킹홀리데이 출국전 40일간 동기부여 및 성공특강실시!
상태바
호주슈퍼맨, 호주워킹홀리데이 출국전 40일간 동기부여 및 성공특강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호주슈퍼맨 카페에서는 호주어학연수 및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출국전 40일간 동기부여 프로젝트를 진행해 화제다.

보통 유학원에서는 프로그램 등록 후 기본적인 오리엔테이션을 마무리를 하면 끝나는 데 비해 호주슈퍼맨에서는 출국 전 40일간 동기부여 프로젝트를 통해, 출국 전 영어공부 및 생활패턴까지 관리를 하고 있다.

현재 10기, 11기가 진행 중에 있으며 10월1일 12기 역시 마감이 됐다. 13기는 현재 11월 5일 일정이다.

본 프로젝트는 40일간 영어공부자료, 동기부여 트레이닝, 자존감 구축, 해외취업 노하우 등 처음부터 끝까지 개념정리 및 실전훈련까지 진행이 되는 시스템이다.

일부 유학원들의 보내기식의 시스템에서 벗어나, 호주워홀 사관학교처럼 관리형 준비과정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 대행, 호주워킹홀리데이 보험대행은 물론 출국전 영어공부자료까지 제공을 한다.

즉 목표의식이 없고 의지가 약하다면 참여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호주슈퍼맨은 12년간 호주워킹홀리데이만 준비하고 있으며 현지 호주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에 협력센터를 구축해 출국 후에도, 호주유학, 호주어학연수 및 호주워홀의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근에는 캐나다워킹홀리데이, 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 등으로 많은 이들이 출국을 희망하고 있지만 자유롭게 언제든지 떠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최저시급이 가장 높기 때문에 호주워홀이 인기를 끄는 것으로 알려졌다.

호주슈퍼맨에는 호주유학 및 호주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인턴쉽 후기가 현시점에서 가장 많은 곳이기도 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호주슈퍼맨 카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