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영어학원 대치기억영어, 광진구 중랑구 성북구 지역 영어수강생 모집
상태바
노원구 영어학원 대치기억영어, 광진구 중랑구 성북구 지역 영어수강생 모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단어암기 교육전문 대치기억영어가 광진구와 중랑구, 성북구 지역 학생을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노원구영어학원 대치기억영어는 고대 그리스 철학자들이 기억술을 이용했던 방식, 현대 기억력챔피언들이 100장의 카드를 1번 보고 기억하는 두뇌학습법을 활용한 ‘1일 1000단어’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이 방식은 장기기억에 필수적인 반복법도 병행된다. 7번 반복해야 62%가 장기 기억되는 만큼 20번 이상 반복해야 하는데 반복은 속도가 핵심이기에 효율적인 반복을 위하여 공부의 기술을 지도하고 있다.

특히 대치기억영어의 ‘1일 1000단어’ 프로그램은 국내 유일한 공개 현장강의로 수년간 축적된 데이터로 검증을 받고 있다.

이형 원장이 영어단어 암기를 강조하는 이유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중학교 3학년이 끝날 때까지 8000단어를 암기하지 않아 영포자가 되는 현실 때문이다.

대치기억영어 이형 원장은 “영어단어는 영어 공부에서 가장 중요한 기본이다. 어휘를 먼저 끝내면 영어공부가 쉬워지고 자신감을 갖게 되며, 영어를 조기에 마스터할 수 있게 되어 명문대 진학에 유리할 수 있다. 단어암기에 10년을 낭비하지 말고 단 하루의 단어암기 공개강의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형 원장은 다른 지역에서도 수강 문의가 이어짐에 따라 오는 10월부터는 대치동 수업을 2차 개설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대치동 사교육커뮤니티 디스쿨 사이트에 배너광고를 준비 중이다.

또한 거리가 멀어서 고민인 학생들을 위하여 전국의 지역으로 출강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