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쇼핑몰 더 데이데이, 디즈니 정품 캐릭터 의류로 다양한 디즈니룩 선보여
상태바
아동쇼핑몰 더 데이데이, 디즈니 정품 캐릭터 의류로 다양한 디즈니룩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데이데이 쇼핑몰은 F/W 시즌을 맞아 (정품)디즈니룩 남아티셔츠 남아팬츠 남아여아공용의 니트류 패션을 준비했다.

어린이 외에도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가 좋은 디즈니 정품 캐릭터 의류로 품질 좋은 디즈니 정식 라이선스 제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키마우스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캐릭터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아니라 2018년도 FW 신상품 업데이트를 통해 데일리룩에서부터 댄디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북유럽유아복 더 데이데이에서는 “남자아이 옷을 구매할 때 활동성이나 착용감을 선택 기준으로 삼는다. 남자아기는 여자아기에 비해 체력이 왕성하고 활발해, 움직이기 편한 옷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에 각종 악세사리 및 다양한 슈즈로 어디서나 주목 받을수 있는 패션 코디룩을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외출이 많아지는 가을날씨에 잘 어울리는 예쁜 옷과 다양한 스타일링 코디제안을 통해서 더 데이데이 옷을 입은 우리아이들이 어디서나 스타일리쉬하다라는 소리를 듣길 원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더 데이데이에는 키즈 연령층의 캐주얼룩과 함께 남아 아이들을 위한 댄디한 룩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 코디부터 맨투맨, 후드집업, 가디건, 점퍼 등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