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보습 책임져줄 보타니컬테라피 아이템 5종 인기
상태바
가을 보습 책임져줄 보타니컬테라피 아이템 5종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교차가 커지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9월,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됨에 따라 건성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보습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민감한 아기피부는 적신호를 띄게 되는데 이에 순한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진 ‘보타니컬테라피’의 보습 아이템 5종이 인기다.

보타니컬테라피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키워주는 중세 허브케어의 비법을 담은 제품으로 피부를 케어해준다. 특히 다양한 피부고민과 사용 상황에 맞춰 순한 보습이 가능하도록 전성분 EWG 그린등급을 자랑한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식물성분 고유의 진정 효능과 보습효과를 살렸다.

가을 보습 제품으로 인기를 끄는 아이템 5종은 아기크림, 아기로션, 시카크림, 유기농 베이비오일, 카렌듈라 스틱밤이다.

각각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아기로션은 수소수 함유로 피부 속부터 풍부한 수분을 채워주며, 아기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마데카소사이드와 칼라민 함유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시카크림, 풍부한 영양 공급으로 탄탄한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100% 유기농 베이비오일, 마지막으로 카렌듈라 스틱밤은 자극 없이 순한 보습과 휴대성을 높였다.

보타니컬테라피 담당 BM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걸음은 순한 보습에 있다”며 “이번 F/W 시즌도 보타니컬테라피와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호응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보타니컬테라피 제품은 위틀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