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마케팅그룹 무이, 중소기업 대상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서비스 진행
상태바
디자인마케팅그룹 무이, 중소기업 대상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서비스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까지 인터넷 사용자들의 이용 디바이스가 다양해지고 소셜미디어, 뉴스 등 미디어 활용행태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특히 모바일 이용량이 대폭 증가하면서 제작한 지 오래된 웹사이트를 가진 기업들의 경우 반응형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홈페이지로 제작 및 리뉴얼 필요성이 커졌다.

이러한 기업의 필요에 따라 웹에이전시 무이는 병원홈페이지제작, 펜션홈페이지제작, 부동산홈페이지제작 등 다양한 중소기업, 여러 단체, 다양한 브랜드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완성도 높은 반응형 홈페이지를 구축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제작이 많은 반응형 웹사이트의 경우 데스크탑 PC나 노트북뿐만 아니라 태블릿이나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자 편이성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1번만 하면 모든 디바이스에서 적용이 되어 운영도 편리하다.

다양한 디지털 웹사이트 및 앱 디자인 및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이 전경범 대표는 “10년 이상의 축적된 구축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퀄리티의 디자인과 고도화된 솔루션이 만들어졌다. 저가형 제작서비스와는 달리 디자인과 완성도가 높아 만족도가 높다. 향후에는 로고, 패키지 등 디자인, 웹사이트 및 앱 제작, 사진스튜디오와 영상제작, 마케팅까지 아우르는 원스탑 브랜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디자인마케팅그룹 무이는 반응형웹 제작 솔루션 외에도 종이로 된 원우수첩이나 동문회 수첩, 협회수첩 등을 대체할 수 있는 모바일원우노트 서비스 '모바일노트'를 개발하여 대학원, 대학 등 많은 원우회, 동문회에서 좋은 반응을 얻는 등 디지털시대에 필요한 편리한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고 있다.

디자인마케팅그룹 무이의 국내 반응형홈페이지 제작비용이나 모바일 원우수첩 제작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웹에이전시 무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