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취업 희망자 지원", 미용, 헬스, 요리, 관광 분야 인재 모집
상태바
"캐나다 취업 희망자 지원", 미용, 헬스, 요리, 관광 분야 인재 모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있는 SOS 인터내셔널 그룹은 미용, 네일 아트, 요리, 관광, 사회체육 분야 대학 졸업 예정자 및 졸업자 또는 분야 별 국가 자격증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캐나다 취업을 희망하는 글로벌 인재를 모집한다.

우수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부족한 영어실력과 기회로 인해 해외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을 위해 올해 10월 6일 EFC 박람회를 통해서 “캐나다 취업 SOS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나다 취업 SOS 프로그램”은 캐나다 정부 산하 PCC(Private career colleges)와 SOS 그룹이 주관하는 산학협동 프로그램으로서 토론토에 위치한 PCC에서 우수한 교육을 이수하고 토론토 현지 기업으로 해외취업을 하는 캐나다 취업 보장 프로그램이다.

 

SOS 인터내셔널 그룹측은 이번 캐나다 정부 산하 PCC가 주관하는 산학협동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년들 중에 장학생을 선발하여 최대 7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우수한 캐나다 현지 기업으로 취업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캐나다 취업 SOS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이력서를 구비 하여 올해 10월 6일 강남역에 위치한 SC컨벤션에서 개최되는 EFC박람회에 참가하여 SOS 취업담당자와 인터뷰를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