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썸남 썸녀의 이야기”, 오월(Owol) 신곡, ‘나쁘지않아’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20대 썸남 썸녀의 이야기”, 오월(Owol) 신곡, ‘나쁘지않아’ 뮤직비디오 공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인 NONO를 부른 가수 오월이 지난 17일 신곡 ‘나쁘지않아’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가수 오월의 신곡, ‘나쁘지않아’ MV 티저영상이 지난 17일에 오월의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워너뮤직 코리아에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서 가수 오월은 숨겨왔던 자신의 춤실력을 과감히 선보였다.

또한, 이번에 발매하는 ‘나쁘지않아 (Not bad)’는 여성래퍼 자이언트핑크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월의 신곡 ‘나쁘지않아’는 20대 썸남 썸녀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연인이 되기 직전 간질간질한 썸의 감정을 오랫동안 지속하고픈 20대 남녀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밝은 느낌의 메인 신스 사운드와 트랩 비트, 또 오월의 청량한 미성과 자이언트 핑크의 무게감 있는 래핑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이 밖에도, 지난 9월 16일에 발매한 앨범에는 두 개의 곡이 더 담겨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오월의 NONO에서 보여준 오월만의 감성을 이번 앨범에서는 어떻게 전달할지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