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리에프앤비, 기가코리아 협업으로 ‘지구빵’ 인플루언서 방송 등 판매 본격화
상태바
유베리에프앤비, 기가코리아 협업으로 ‘지구빵’ 인플루언서 방송 등 판매 본격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베리에프앤비가 새로이 론칭한 신개념 간식 ‘지구빵’이 새로운 맛의 신품목을 출시한데 이어 O4O(Offline for On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전문기업 ㈜기가코리아 및 SNS 인플루언서와 함께 온라인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베리에프앤비는 서양식 수제베이커리 방식의 간식거리로 새롭게 론칭한 지구빵은 기존의 버터맛(오리지널), 쵸코맛, 커피맛에 이어 치즈맛을 금번 신품목으로 추가 출시했으며, 선물용 구매에 적용되는 새로운 패턴디자인 패키지도 함께 선보이고 판매를 진행 중인데 이에 ㈜기가코리아가 동참하게 됐다.

유베리에프앤비와 함께 하는 ㈜기가코리아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손쉽게 온라인 매장으로 연계하는 O4O 서비스 제공기업으로, 자사의 O4O분야 강점을 살려 지구빵을 좀 더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SNS 상에서 영향력이 큰 전문 인플루언서를 통한 홍보와 온라인판매를 함께 진행하는데, 50명의 인플루언서들은 10월 1일(월)부터 한달 간 실시간 LIVE방송으로 지구빵에 대한 방송 컨텐츠를 내보내고 이 영상을 보며 동시에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한다.

전문 인플루언서들은 ㈜스토리판다 소속으로써 현재 온라인 또는 홈쇼핑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쇼호스트 및 쇼호스트를 준비중인 이들이라 전문성을 지닌 방송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지구빵방송’, ‘지구빵라이브’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기가코리아는 판매되는 지구빵의 수익금 일부를 아프리카 어린이 교육사업에 후원할 예정이다.

유베리에프앤비는 이 지구빵 개발을 위해 약 십여 가지의 레시피를 개발한 상태로 이 레시피를 기반으로 추후 추가 신제품 출시의 가능성도 열려 있는 상태다. 현재 지구빵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한데, 온오프라인의 구성이 각기 다르게 되어있어 온라인 구매자들도 오프라인에서 별도로 구매하거나 반대로 오프라인 구매 후 온라인에서도 구매하는 재구매율도 높은 편이다.

현재 오프라인에서는 망원동 카페 ‘소셜클럽서울’에 지구빵’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플래그쉽 스토어 ‘EARTHBAKERY’1호점이 입점되어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채널은 확대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지구빵은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자신 있는 간식상품으로서 기가코리아의 도움을 받아 더 빠른 확산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아프리카 어린이 교육사업에도 도움이 되므로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