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정다운운전면허학원, 맞춤형 단기 면허 취득 시스템 운영
상태바
파주 정다운운전면허학원, 맞춤형 단기 면허 취득 시스템 운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정다운운전면허학원이 수강생 맞춤형 단기 면허 취득 시스템을 마련해 운영한다.

운전면허 취득을 원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은 학과 시험, 기능 시험, 도로 연수 등에 시간 내기 어렵다는 점이다.

이에 정다운운전면허학원은 2일에서 4일 정도면 면허 취득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1종, 2종보통 도로주행을 기준으로 6시간 법정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첫날 4시간, 둘째날 2시간 교육 후 바로 시험에 응시할 수 있어 2회 방문으로도 면허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특수면허는 3일 동안 10시간 교육 후 당일 시험을 통해 면허를 받을 수 있다.

자체시험장을 운영중인 것도 강점이다. 연습을 한 장소에서 시험을 치르기 때문에 응시생들의 심리적 부담이 적어 높은 합격률로 이어지고 있다.

일반 면허 외에도 추레라, 1종대형, 트레일러, 렉카, 소형트레일러면허 등 모든 운전면허를 자체시험장에서 해결할 수 있어 비용 절감도 가능하다. 또 직진위주의 비교적 쉬운 도로주행코스도 면허 취득에 유리하다.

이밖에 학원 응시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문산과 금촌, 고양, 일산을 비롯해 운정, 덕양, 서울 일부지역(은평) 등에 운전면허학원 셔틀버스를 운행해 접근성을 갖췄으며, 여성강사가 있어 여성 운전자들이 부담 없이 운전을 배울 수 있다. 지방에서 올라오는 장거리교육생들을 위해 깨끗하고 넓은 숙소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면허증에 사용할 사진도 즉석에서 제공한다.

한편, 정다운 운전면허학원은 대형면허, 트레일러면허, 렉카면허, 소형견인차면허 중에서 동시에 두 가지 이상 신청할 경우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실시간 상담이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