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홀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 고품격 예식장으로 눈길
상태바
대구웨딩홀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 고품격 예식장으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웨딩홀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지 난감하다. 특히나 웨딩홀의 경우 위치, 수용인원, 음식, 인테리어 분위기 등등 여러 가지 조건을 다 따져보고 결정해야하기 때문에 쉽지 않다.

이처럼 수많은 대구웨딩홀 가운데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웨딩홀이 있다. 여러가지 조건을 충족시키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이 그 곳이다. 고품격 대구예식장으로 유명한 이곳은 대구 북구 유통 단지로에 위치하여 있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건 물론, 시설들도 잘 갖춰져 있다.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홀의 경우 헤라홀과 레아홀이 있다. 두 홀 모두 초대형 행사가 가능하고 넓고 편리한 대연회장으로 고급스러운 아름다움과 품격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헤라홀은 다수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원탁 테이블이 여유롭게 설치되어 있다. 또한 천고가 높고 긴 버진로드가 특징인 이곳은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해주며, 하객들의 편리한 영상 시청을 위해 스크린이 양쪽에 설치되어 있다. 기품있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레아홀은 헤라홀보다는 약간 규모가 작은 편이지만 역시 다수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다. 마치 신전을 연상하는 듯한 캐노피가 천장에 설치되어 있으며, 버진로드 입구에 설치된 꽃 장식 등이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웨딩홀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조건 중 하나인 음식의 경우, 고기, 회, 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는 건 물론, 하객들을 위해 다양한 음식들이 하객들의 동선을 고려하여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에서는 나이트웨딩이 가능하다. 어두운 밤 시간대에 은은한 조명을 밝혀 더욱 아름답고 로맨틱하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시간대에 진행할 수 있다.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 관계자는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순간인 결혼식의 경우 여러 가지 조건을 제대로 따져서 결정해야 후회하지 않는다"며, "위치, 홀, 음식 등 여러가지 조건을 충족시키는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과 함께 특별한 결혼식을 진행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인터불고엑스코 그라시오스웨딩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