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이제 매트리스 안까지 보고 사야 현명한 소비 가능해
상태바
수입매트리스, 이제 매트리스 안까지 보고 사야 현명한 소비 가능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는 라돈사태이후 친환경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들은 매트리스에 대한 지식이 늘어남과 동시에 피부에 직접 닿고, 호흡기에 가까이 있는 제품이다 보니 건강에 대한 우려가 크게 커지고 있다. 흔히 매트리스에 들어가는 여러가지 성분 중에는 화학적 성분이 많이 들어있으나, 매트리스 업계에서도 이를 숨기고 허리 지지력만을 강조하는 회사들이 많다. 하지만, 수입매트리스 중 브랜트우드홈은 미국 수입매트리스 중 가장 솔직하게 소재에 대한 자신감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하고 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지지력은 기본이고, 온도에 대한 부분이다. 흔히, 더우면 잠을 설친다는 말이 있듯이, 신체의 온도를 분산시켜서 더욱 시원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소재들로 구성되어 있는 매트리스가 진정한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브랜트우드홈에서는 천연 뉴질랜드산 양모를 통해서 4계절 온도조절을 해줘서 더욱 자연스럽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텐셀섬유나 유기농면같은 천연소재를 통해서 신체에 닿는 피부에 자극이 적고, 아토피같은 질병으로부터도 예방할 수 있는 최고급소재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매트리스의 화학적 구성품중 또 하나인 화학난연제를 실리카모래를 사용함으로써 완벽한 친환경을 이루고 있다.

이런, 친환경 수입매트리스인 브랜투우드홈 뿐만 아니라, '코지슬립'에서는 씰리, 템퍼,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추석연휴 기간 동안 최고 할인율을 적용하여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한다. 더욱이, 사은품까지 다양한 형태로 준비되어 있어서,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이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코지슬립 분당용인점, 남양주하남점에서 동시적으로 실시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각 매장으로 유선문의를 통해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