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통증의 원인 족저근막염에 도움을 주는 기분코리아 기능성신발 '키부트(kyBoot)'
상태바
발바닥 통증의 원인 족저근막염에 도움을 주는 기분코리아 기능성신발 '키부트(kyBoot)'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족부 관련 질환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는 환자의 수가 급속히 늘고 있다. 족부 질환으로 내원하는 환자 중 70% 이상은 대개 발바닥 통증이 원인인 것으로 나타났다. 발바닥에 통증을 발생시키는 주요 원인은 바로 ‘족저근막염’ 때문이다.

‘족저근막염’은 중장년층 비만으로 인한 과체중으로 발에 과도한 무게가 실려져 과부하가 걸리거나 편평발 혹은 발바닥 아치가 심해진 경우 주로 발생한다.

이 밖에 발에 맞지 않는 구두나 신발을 착용하고 장기간 활동을 하거나 장거리 달리기 또는 계단 오르기, 에어로빅 등 바닥이 딱딱한 곳에서 장시간 움직일 때 발생할 수도 있다.

족저근막염과 같은 발통증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자신의 발에 맞는 신발을 선택, 착용함으로써 발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스위스에서 특화된 제품으로 생산되는 기분코리아 기능성 신발은 쿠션복원력이 뛰어나 족저근막염이나 지간신경종과 같은 질환의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평소 발의 가벼운 스트레칭과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