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하우징 '다양한 인테리어 팁'으로 인테리어 고객들에게 정보 제공
상태바
MS하우징 '다양한 인테리어 팁'으로 인테리어 고객들에게 정보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하우징은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사이트로 고객과 시공사 측 모두에게 중개수수료를 안 받는 진정한 ‘중개수수료 0원’을 실현하고 합리적인 인테리어 시장을 이끌고 있는 인테리어 견적 분야의 선두업체이다.

MS하우징은 빠르게 변화하는 인테리어와 똑똑해지는 고객들에 발 맞추어 주거부터 상업까지 모든 인테리어에 대한 유용한 팁을 이번에 새롭게 개편한 MS CAST를 통해 제공 중이다.

MS CAST는 크게 주거공간과 상업공간으로 나누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거공간 팁은 단독주택, 복층, 아파트에 대한 설명과 욕실, 주방 등 공간 별로 유용한 팁을 제공하고 있다. 상업공간 팁은 학원, 병원, 카페, 식당, 헬스장 등 7가지로 분류하여 상업 특성에 맞는 실용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거 팁에서는 샷시, 공간확장 등 부가적인 인테리어 팁들을 만날 수가 있어서 인테리어 시공 후 생기는 문제를 미리 알고 예방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주거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배울 수가 있어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상업 팁에서는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성공을 이끌어내는 유용한 팁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상업 인테리어를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MS CAST는 인테리어 정보를 구체적인 이미지와 설명과 함께 세부적으로 분석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가 되는 바이다.

그리고 MS하우징은 최근 업계 최초로 선보인 3D VR 포트폴리오 서비스는 시공 현장에 대한 생동감 있는 체험은 물론 과거 제한된 정보만은 전달하는 사진 방식의 시공사례들의 단점을 보완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시공현장 구석 구석 유용한 정보와 함께 관련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경험하는 듯한 느낌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직영 오픈마켓인 MS몰을 오픈하여 견적서비스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관련된 자재, 소품들에 대한 정보와 구매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업계 최초로 흥정거래 서비스를 오픈하여 재래시장에서 상인과 흥정하며 물건을 구매하는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한편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세영 2018-09-30 12:50:30
업체한태 엄청나게 돈을 받으면서 업체한태 한푼도 안받는다는 거짓말을 하면 쓰나 한달에 80만원 받고 총공사금액 5%받는다더만 몰 돈을 안받는다 하노 이업체 안되겠네 그냥 업체한태 받는다 해라 짜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