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돌잔치 장소 ‘블리쉐’ 식대2만원대 및 다양한 혜택까지.. 품격 높은 돌잔치 가능해
상태바
수원돌잔치 장소 ‘블리쉐’ 식대2만원대 및 다양한 혜택까지.. 품격 높은 돌잔치 가능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출산 문화로 인해 소가족 문화가 확산되면서 ‘한·두명의 아이를 제대로 키우자‘라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무엇보다 소중한 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여유가 없어진 현대 사회 속에서 돌잔치는 자라나는 아이의 앞날을 축복하는 기능에서 나아가 가족, 친지, 지인과 함께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친목과 따뜻한 화합을 나눌 수 있는 기능까지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과거의 경우 웨딩홀을 빌려 간단한 돌잔치 행사를 진행하는 현상이 짙었지만 최근의 경우 웨딩홀 보다는 파티홀이나 돌잔치 전문 장소에 대한 선호도가 관측되고 있다.

이에 따라 돌잔치 트렌드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품격 높고 세련된 돌잔치를 할 수 있는 장소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 일대에서 돌잔치를 하기 위해 가볼만한 장소로는 수원돌잔치장소인 ‘블리쉐 파티하우스’를 추천할 수 있다.

서울과 수도권 일대에서 수원돌잔치추천 장소로 선호되고 있고, 누구나 만족할만한 세련된 분위기와 인테리어 속에 여유로운 돌잔치가 진행 가능하다.‘ 통상적으로 하객 규모가 30~50명을 넘어서는 돌잔치의 경우 엄청난 식대 비용이 호가하는 경우로 인해 가격 부담에 따른 피로감을 호소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수원돌잔치장소 블리쉐파티하우스는 식대 가격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어 돌잔치 식대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고, 합리적인 돌잔치 진행을 돕고 있다.

수원돌잔치장소 블리쉐파티하우스는 식대 할인 혜택을 통한 2만원 대의 가격에 한식, 중식, 양식, 과일류, 디저트류 등 퀄리티 높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고 있어 돌잔치에 방문한 가족, 친구, 지인이 만족할 수 있는 돌잔치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는 평이다.

이와 더불어 돌상패키지 55% 할인 특가와 함께 헤어, 메이크업, 의상 패키지 할인 혜택도 선보이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돌잔치를 진행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블리쉐파티하우스는 서울에서도 교통이 편리하고 대중교통 조건이 우수한 장소에 위치해 있어 편의를 더한다.

특히 돌잔치 진행 시 필수적인 프로젝트와 각종 음향 장비도 구비되어 있어 테마가 있는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는 평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