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바람막이 ‘찬바람119’에서 외풍차단 3no시스템 문풍지 출시
상태바
창문바람막이 ‘찬바람119’에서 외풍차단 3no시스템 문풍지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문의 문틈 사이로 흘러 들어오는 외풍을 차단해 주는 문풍지는 외부의 찬공기를 막아주어 실내 온도를 3도까지 높여 주는 효과가 있다. 문풍지는 난방 용도 외에도 봄에는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 작은 벌레의 집안 침입을 막고, 여름이면 에어컨으로 애써 낮춘 실내 온도를 지키는 수문장 역할도 해주고 있어 4계절 인기 아이템이다.

이에 외풍차단 업계의 선두주자인 찬바람119 에서 모기퇴치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형태의 창문바람막이 외풍차단 문풍지 3no 시스템을 개발하였다. 기존의 창문바람막이 외풍차단 제품들은 대부분 피스, 모헤어, 양면테이프를 사용하여 샤시에 무리를 주거나 모헤어가 부식되어 인체에 유익하지 못하였다. 하지만 3no 시스템은 ▷모헤어사용no ▷피스사용no ▷양명테이프사용no 의 새로운 시스템 문풍지로 디자인 실용실안을 출원하여, 외풍차단 제품의 새로운 길을 열고있다.

찬바람을 막을 수 있는 3no문풍지는 pet+섬유 소재를 접목하여 부드러우면서 탄성이 있는 재질로 샤시문에 밀착되면서 문 여닫기가 가능하고, 냉난방비 40% 절감효과와 벌레 및 외풍, 소음, 미세먼지를 98% 이상 완벽하게 차단한다.

찬바람119 대표는 “3no시스템 문풍지 개발로 창문 틈사이로 들어오는 여러가지 불편함을 차단하여 실내의 공기 및 외부의 소음으로부터 안전하고, 미세먼지 걱정없는 우리집이 될 것이다”며 “수십여종의 창호용 방풍부재의 디자인 실용실안 특허를 보유하고 있지만,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개발에 신념을 다하여 노력하고 발전하는 찬바람119가 되겠다”고 전했다.

3no시스템 문풍지 시공사례와 구매문의는 찬바람119 공식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