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드베일리, 신혼여행 지원금 등 파격 ‘새해 웨딩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빌라드베일리, 신혼여행 지원금 등 파격 ‘새해 웨딩 프로모션’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하우스 웨딩 플레이스 ‘빌라드베일리(Villa de bailey)’는 곧 다가올 새해를 맞이하여, 내년 1~2월 결혼을 예정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품격 있는 인테리어와 단독 공간 제공으로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빌라드베일리는, 해외 리조트 결혼식과 같은 드라마틱한 웨딩을 연출해 예비 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최근 야외 결혼식이나 이색 결혼식이 인기를 끌며, 성스럽고 웅장한 공간에서 영화 속 결혼식을 연출할 수 있는 빌라드베일리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졌다. 특히 이국적인 감성을 더한 도심 속 풀사이드 가든에서 예식 후, 하객들과 함께 즐기는 에프터 파티는 낭만적인 피로연을 즐길 수 있어 결혼식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빌라드베일리에서 2019년 1월~2월 웨딩을 계약하는 고객은 예식 비용 최대 80% 할인, 연회비용 또한 최대 20,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일 계약 시, ‘신부들의 로망 드레스’라 불리는 수입 명품 드레스샵 ‘제시카블러썸(JESSICA BLOSSOM)’ 100만원 할인 바우처와 신혼여행 지원금까지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빌라드베일리를 운영하는 ㈜마리진은 국내 최초로 오리지널 하우스웨딩을 선보이며 하우스웨딩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더베일리하우스’를 함께 운영 중에 있다. 빌라드베일리와 관련한 상담 예약 및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