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한방재료가 주성분인 숙취해소음료 ‘카리스마’ 출시
상태바
천연 한방재료가 주성분인 숙취해소음료 ‘카리스마’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자리가 친목의 문화로 자리 잡은 한국에서 술을 즐기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마냥 즐거운 자리이긴 어렵다. 술을 즐기고 싶지만 체질적으로나 그날의 몸의 상태에 따라서 술자리가 힘겹게 느껴질 수도 있다.

숙취가 심한 사람의 경우에는 다음날의 고통 때문에 마음껏 술자리를 즐기지 못하기도 한다. 숙취는 대부분 두통의 형태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갈증을 유발하여 목이 마르고, 몸이 나른해지고 졸리며, 어지럽거나 심한 경우 구토까지 유발하며, 수치심, 우울증, 불안증상과 같은 정신적인 변화도 일시적으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숙면을 취하는 것은 숙취를 해소하는 가장 좋은 해결책이지만, 음주를 할 경우 숙면을 취하기가 쉽지 않다.

술을 마시면서 같이 섭취하게 되는 안주를 위가 밤새도록 소화시켜야 하고, 간은 술을 분해하느라 바쁘기 때문에 잠은 자고 있지만, 사실 우리의 몸은 계속해서 움직인다고 봐야한다.

하여, 음주를 할 경우 조금 더 빠르게 숙취를 해소하기 위해 탄생한 것이 바로 숙취해소 음료이다. 미팅 혹은 중요한 자리에서 실수를 하지 않고 술자리를 지켜줄 수 있는 숙취해소 음료가 필요하다.

한의학 연구로 탄생한 특허 받은 숙취해소 음료 카리스마는 음주 직전에 음용을 할 경우 알코올의 흡수와 알세트알데히드 분해를 촉진하여 취기를 빠른시간 내에 감소시켜 숙취에서 동반되는 고통을 현저히 줄여주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개발자인 황무연 원장은 다년간에 걸쳐 간질환치료를 연구해왔으며, 알코올이 간에서 분해될 때 발생하게되는 독성 물질중 하나인 ‘아세트알데하이드’를 분해하고 체외로 배출하는 특별한 효능을 가진 천연 한방 농축액 ‘알바린농축엑기스’를 발명하게 되었고 연구 끝에 발명특허(숙취해소음료조성물 제 0426925 호)를 기반으로 카리스마를 개발하였다.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제조된 숙취해소용 음료 ‘카리스마’는 10여가지의 자연한방원료를 특정 비율로 배합하여 추출된 알바린 농축액을 주성분으로 이루고 있으며, 알코올 분해시 생성되는 독성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를 단시간에 체내에 무해한 아세트산으로 분해, 배출하여 혈중 알코올 농도를 떨어뜨림으로써 음주 후 발생하는 숙취를 깨끗하게 해소시켜주는 고기능 알코올 분해용 음료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캘리그래퍼 아티스트 강병인이 카리스마 캘리그라피를 작업했고, 강병인의 캘리그라피가 제품의 이미지에 걸맞게 작업이 되었다.

카리스마는 현재 새로운 병으로 런칭하였으며, 전국 편의점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2018 조이올팍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