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청=종합] 지난 17일, 초산동 노인일자리사업 직무교육 및 평가회 개최
상태바
[정읍시청=종합] 지난 17일, 초산동 노인일자리사업 직무교육 및 평가회 개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산동주민센터(동장 윤복남)는 지난 17일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직무교육 및 평가회를 개최했다.

직무교육에 앞서 초산동 윤복남 동장은 “어르신들이 무사히 혹서기를 보내고 건강한 모습으로 사업에 참여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밝혔으며 “사업이 마무리되는 날까지 어르신들이 즐겁게 일하며 건강도 챙기고, 최우선적으로 안전하게 사업에 참여해 달라”며 어르신들에게 당부했다. 다가오는 추석명절에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라는 덕담을 잊지 않고 건네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어진 직무교육에서는 건강 취약계층인 노인의 환절기 건강관리 및 예방접종 등의 안내가 있었으며, 평가회에서는 노인일자리사업 중간 평가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교육을 마무리하고 함께 한 점심식사 자리에서 어르신들은 주민센터의 소통하는 행정에 대해 다시금 큰 호응을 보내며 일자리사업이 마무리되는 날까지 건강하게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주민센터 관계자는 “평가회를 통해 청취한 애로사항에 대해 개선점을 찾아 보완하고 어르신들이 일자리사업을 통해 사회경제적으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정읍시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