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단지 맞춤쇼파와 가구전문 소파279, 아쿠아클린 샤무드쇼파와 신혼가구세트 50%할인 페스티발
상태바
고양가구단지 맞춤쇼파와 가구전문 소파279, 아쿠아클린 샤무드쇼파와 신혼가구세트 50%할인 페스티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가구단지에서 가까운 맞춤쇼파 맞춤가구전문 소파279는 추석 연휴 전후로 아쿠아클린 샤무드쇼파와 신혼가구세트 50% 할인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양가구단지 인근에 있는 맞춤쇼파전문 쇼파279에서 진행하는 단독 할인 행사로 북유럽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HIT상품 원목가구 세트와 아쿠아클린 기술이 적용된 샤무드쇼파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이다.

패키지 구매 이외에도 가죽쇼파, 샤무드쇼파, 아무아클린쇼파, 이지클린쇼파, 리클라이너쇼파, 3인용쇼파, 4인용쇼파 등 단품 구매시에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파할인매장 소파279 단독 할인 페스티발이다.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혼수 신혼가구 세트는 원목 장롱과 원목 침대, 거실장과 4인용식탁 그리고 거실장, 화장대, 소파가 기본 구성이면 소비자가 원할 경우 기본 구성에서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단, 변경시 행사 가격은 변동 될 수 있다.

최근 20대에서 30대 신혼부부의 경우 직접 신혼집인테리어를 진행하거나 개인 개성을 살린 맞춤쇼파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한 가구 매장을 찾는 경우가 많다. 쇼파할인매장 소파279는 구매 상담 시 사이즈 변경과 구조, 색상, 재질 변경 등이 가능하여 개성을 살린 맞춤쇼파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쇼룸에서 국내 제작 가구뿐만 아니라 수입침대와 가구를 확인할 수 있다. 수입 침대는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다이아몬드와 같은 브랜드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템퍼침대와 모션베드, 템퍼베개 등의 상품도 템퍼 브랜드 전시장에서 직접 확인 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양시 화전역에서 가까운 소파279는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면서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는 맞춤쇼파, 맞춤가구 전문으로 가을 시즌을 맞아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50% 할인 페스티발을 통해 입주가구와 혼수가구 신혼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