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청=종합] 전주시 기린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
상태바
[전주시청=종합] 전주시 기린회, 추석맞이 위문품 전달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지역 주요 기관·단체, 기업 대표로 구성된 전주시 기린회(회장 김승수 전주시장)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온정을 담은 위문품을 전달했다.

전주시 기린회는 19일 팔복예술공장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임을 갖고, 전주 시민의 행복과 전주의 발전을 위해 서로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특히, 이날 참석자들은 회의가 끝난 후 질병이나 고령 등의 이유로 일상생활이 힘든 어르신들이 생활하고 있는 전주요양원을 찾아 기린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마련한 100만원 상당의 위문품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기린회원들은 시설 입소자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고, 시설 종사자의 노고에도 감사를 표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전주시 기린회 관계자는 “전주시 유관기관·단체 대표들과 함께 전주시민의 행복과 전주의 발전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뜻깊다”라며 “추석 명절을 맞아 우리 주변에 소외받는 시민들이 없는지 살펴보고,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 기린회는 전주시내 기관·단체, 기업체 대표 등 70명으로 구성됐으며, 해마다 명절을 맞아 복지시설을 방문해 사랑의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전주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고 있다.

[출처=전주시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