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재수학원 ‘부산한양학원’ 전국 40개 지점 입시 노하우로 ‘기초수능반’개강
상태바
부산재수학원 ‘부산한양학원’ 전국 40개 지점 입시 노하우로 ‘기초수능반’개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제대로 예측하고 분석하여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학원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부산한양학원을 선택하는 이유는 소수정예 수업으로 학생 개개인별 수준에 따라 수업이 진행되고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많이들 찾고 있다.

전국 40여개 지점을 보유한 대학입시전문 부산한양학원에서는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0년 대비 수능기초반을 10월1일 개강한다.

대학 입시 준비는 전문가와 함께 준비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준비 방법이다.

혼자서 대입 준비를 하다 보면 정보가 부족하거나 나에게 맞는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잘 몰라서 잘못된 방법으로 대입을 준비하여 결국 좌절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검정고시생, 자퇴생 그리고 대학 입학 후 재응시생, 만학도 등 혼자서 준비를 해야 되는 학생들의 경우 굉장히 막막할 것이다.

부산한양학원은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수능반을 운영중이다.

전문 40개 지점의 명문대 합격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초 개념 위주의 수업과 소수정예, 담임제, 국영수 기초보충반, 대학 입시상담을 통해서 나에게 꼭 맞는 맞춤 방법으로 성적을 관리할 수 있다.

실제로 검정고시생 그리고 재수생 뿐만 아니라 타 재수학원의 수업을 따라가지 못해 기초수능학원을 찾아 한양학원을 선택하는 학생들도 많다고 한다.

한양학원 수능반 입시부장은 “기초수능반의 경우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에게 꼭 맞는 효과적인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것은 물론 기본 개념정리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딱 맞는 수업” 이라고 추천했다.

부산한양학원의 경우 동래점, 서면점, 수영점, 사하점 등 부산에 4개 지점이 있으며, 현재 개강 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더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지점으로 내방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