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픽하우스, 추석맞이 특가 할인
상태바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픽하우스, 추석맞이 특가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천가구단지에 인접한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퍼시픽하우스의 원목가구는 친환경 등급의 원목가구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인체에 무해한 천연 오일로 마감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실용적인 부분까지 고려하여 수납공간과 조명, 콘센트, USB 단자 등이 내장되어 있는 원목침대 제품이 많다. 

러버우드, 멀바우, 참죽나무, 월넛, 아카시아 원목으로 제작된 원목컬렉션 제품과 북유럽 스타일, 화이트 가구, 엔틱가구, 명품가구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보는 즐거움도 있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이번 추석맞이 특가 할인은 전 제품에 해당되며,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전시상품도 전시 세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매장에는 원목가구뿐만 아니라 가죽 쇼파, 3인용 쇼파, 4인용 쇼파, 풀세트 구성의 쇼파, 고품질의 리클라이너 쇼파, 샤무드 쇼파, 패브릭 쇼파, 수입 브랜드의 매트리스와 자체 제작한 매트리스, 장롱 등 500여 점의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김포 학운리에 초대형 물류 창고와 프리미엄 전시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추석맞이 특가 할인 행사는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명절 당일만 휴무이고,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