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들자격증 전문업체 랑블캔들, 천연비누자격증 관련 비즈니스 확대 실시
상태바
캔들자격증 전문업체 랑블캔들, 천연비누자격증 관련 비즈니스 확대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에 위치한 캔들자격증 및 캔들공방 전문업체 랑블캔들이 올 11월부터 본격적인 천연비누관련 비즈니스를 확대하기로 하였다. 랑블캔들 황세진 대표는 한국천연연구협회와 한국아로마테라피협회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 두 협회 모두 수업이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이다.

현재 대구에서 원데이클래스를 비롯하여 취미반 등 다양한 수업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수강생 대부분들이 초보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하게 수업을 즐겁게 들었다는 게 수강생들의 평이다. 랑블캔들 황세진 대표는 가장 기초부터 고급기술까지 A 부터 Z까지 섬세하게 알려주는것이 랑블캔들의 장점이라고 했다.

 

또한 앞으로 다가올 비누관련 클래스의 경우는 버블바(입욕제) 등 원데이클래스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하게 컨텐츠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랑블캔들 황세진 대표는 "최근 들어 캔들자격증은 물론이거니와 천연비누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원데이클래스부터 시작하여 취미반 등 다양하게 클래스를 넓혀갈 예정이며, 누구나 접근하기 쉽도록 눈높이에 맞춰서 클래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사내 비누전문강사로 별도로 있어서 교육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 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랑블캔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세한 소식을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