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소파 ‘펜다소파’ 명품소파를 내 취향에 맞게
상태바
친환경소파 ‘펜다소파’ 명품소파를 내 취향에 맞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을 구성하는 가구 중 소파는 비교적 묵직한 느낌을 자아낸다. 보통 거실의 중심이 되는 소파는 집 전체 분위기를 좌우한다 할 수 있는데, 요즘에는 소파도 내가 원하는대로 제작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

친환경소파 브랜드 ‘펜다소파’ 역시 내가 원하는대로 색상, 사이즈, 가죽 등급까지 모두 선택해 소파를 제작할 수 있다. 펜다소파는 이태리가죽을 이용한 명품소파를 제작하는데, 국내 최초로 북유럽 자작나무 목재를 사용한다. 또한 네덜란드 SABA의 친환경접착제를 사용한다.

북유럽 자작나무는 피톤치드효과가 있으며, 집먼지 진드기 억제에 강한 효과를 보인다. 펜다소파는 일전에 라돈 검출 시험결과에서 안전하다는 결과를 얻으며 몸에 직접 닿는 가구인 만큼 안전성 부분에선 최고의 자부심을 가지고 소파를 생산한다.

이러한 펜다소파의 기업가 정신대로 '2017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우수기업 친환경소파부문 대상'에 수상한 이력도 갖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펜다소파에서는 각 소파별로 코너형, 일자형, 고이스, 스툴 등의 구성은 물론 아이스, 샌드, 그레이,로지, 초코브라운, 네이비, 카멜, 블랙, 오랜지, 마르샬라 등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소파 크기도 2인, 2인×2인, 4인 등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펜다에서는 9월 한 달 동안 헬로소파를 100조한정 100만 원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소파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소울가죽 출시 기념으로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죽소파전문 펜다는 일산본점을 비롯하여 김해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에서 직영점을 만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