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청=종합] 심민 임실군수, 추석명절 효심·민심살피기 분주
상태바
[임실군청=종합] 심민 임실군수, 추석명절 효심·민심살피기 분주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 민 임실군수가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민심행정과 어르신들을 위한 효심행정으로 분주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심 군수는 19일 임실군 북부권노인복지관을 찾아 어르신 120명과 함께하는 효나눔 큰 잔치에 참석했다.

평소 효심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해 온 심 군수는 이날 어르신들을 만나 행복한 추석명절을 위한 다양한 덕담을 나누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의 많은 참여 속에 송편빚기와 축하공연, 민속놀이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이어 심 군수는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살펴보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풍성한 결실의 계절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는 오히려 소외되고 힘든 시기라고 생각하며, 사회복지시설을 위문, 격려했다.

심 군수는 이날 로뎀하우스와 사랑요양원 등 4개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두루 방문하여 시설 이용자들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며 위로했다.

또한 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소통의 시간을 보내었다.

심 군수는 “임실군은 찾아가는 맞춤복지를 최대 군정 목표로 삼고, 최선을 다해 민심행정과 효심행정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맞춤복지 행정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우리 주위에는 아직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사회 각계 각층에서 더 많은 관심과 실천이 필요하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출처=임실군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