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제 5회 전국모의고사 선착순 접수 500명 마감
상태바
'공인모' 무료인강 카페,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제 5회 전국모의고사 선착순 접수 500명 마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8일(토) 시행될 예정이며, 합격자 발표일은 11월 28일(수)이다.

한편 무료인강 카페 공인모(공인중개사시험 인강 추천받고 모인 사람들 카페)는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오프라인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해 성적우수자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11일 마지막 5회 전국모의고사 선착순 500명 접수를 마감하며 2018년 모의고사는 오는 10월 6일 끝을 낸다. 

지난 2017년 공인모 전국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총 5회로 진행했으며, 매회 1200만원씩 총 60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했다. 1~2차 동차수석에게 각 100만원, 동차차석에게 각 50만원, 수석 각각 50만원, 3~30등까지 각 20만원씩이다.

공인모 모의고사는 각각 1차 2과목(100분), 2차 3과목(150분)으로 진행되며 공인중개사 교재를 직접 집필한 공인모 소속 강사진이 직접 시험문제를 출제한다. 노량진 등에서 공인중개사학원을 두루 경험한 강사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실제 공인중개사시험 전 스스로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전국 오프라인 고사장에서 실제 시험과 똑같은 구성으로 진행이 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된 규정이고 2차는 관련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령 중개실무,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 등이다.

관계자는 “부동산 거래와 관련된 민법과 민사특별법은 상세하게 공부해야 하기 때문에 법률에 대해 잘 모르는 초심자의 경우 독학이 쉽지 않다”면서 “공인중개사시험 교재를 활용한 시험준비에서 부족했던 실전경험을 통해 본시험에서 실수를 예방하고자 하며 수험생 본인의 실력검증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공인모는 EBS출신 강사들의 ‘재능기부’ 형태로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는 카페다.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관련 공부방법, 시험일정, 과목안내 등 관련 학습을 독학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약 없이 공유한다.

자세한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정보는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