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신부 스킨케어부터 신랑 위한 바버샵 풀패키지까지…EXCO서 이달 29일 개최
상태바
대구웨딩박람회, 신부 스킨케어부터 신랑 위한 바버샵 풀패키지까지…EXCO서 이달 29일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이후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를 시작하고자 하는 대구 지역 예비 부부를 위해, ㈜고구마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 대구문화협동조합이 주관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엑스코(EXCO) 에서 9월 29~30일 양일 간 개최된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신부뿐만 아니라 신랑만을 위한 혜택까지 그간 결혼박람회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맞춤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신랑 신부 양 쪽 모두가 만족스럽고 안전한 결혼 정보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남녀불문 지인들만을 초대하는 프라이빗 파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요즘, 결혼 문화에도 브라이덜 파티나 총각파티를 트렌디하게 즐기고 싶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특별한 파티룸을 제공한다. 2018/2019년 결혼 예정 신랑 신부 중 스드메 계약 선착순 100명에게 프라이빗한 독립 파티 플레이스를 비롯하여 2018년 F/W 신상셀프 드레스 무료대여, 리허설 소품 대여, 이벤트 소품 대여 및 고급 샴페인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대구웨딩박람회를 찾은 예비 신랑을 위한 정통 유럽형 프리미엄 바버샵 풀패키지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브라이덜샤워&총각파티 혜택 대신 바버샵 체험을 선택한 경우 15만원 상당 풀쉐이빙-헤드스파-헤어스타일링 풀코스 체험이 가능하다. 샵 계약 조건에 따라 마제스티 바버샵/올드폭스 바버샵 코스로 나뉜다.

또한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스드메 계약 시 고퀄리티 수입 드레스 스드메 패키지를 49% 할인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선착순 50쌍 한정으로 100% 파격할인을 제공한다. 스드메 계약 시 신부 스킨케어 1회, 신부 드레스 라인 특수케어 1회, 신부촬영 한복 드레스 대여, 1천만 원 상당 촬영예물세트 대여,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 식전영상 CD 제작 서비스 등 알찬 혜택도 동시 제공된다.

대구웨딩박람회만의 특별한 웨딩플래너는 예비 부부들에게 맞춤화 된 웨딩정보를 제공하며, 업체 담당자와 1:1 다이렉트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옵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대구웨딩박람회는 웨딩 에스크로 제도를 통해 계약 이행 사항을 확실히 확인 후 결제할 수 있으며, 웨딩 보증서와 계약서 확인 등 고객 만족율 달성을 위한 안전 웨딩 제도를 도입했다.

대구/경북 최대규모 웨딩&혼수박람회 대구웨딩박람회 입장 가격은 10,000원 이며 ‘고구마웨딩박람회’ 웹사이트에서 사전 무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