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자이엘', 자이엘라이트 등 탈모방지 성분이 함유된 헤어 3종 출시
상태바
'오상자이엘', 자이엘라이트 등 탈모방지 성분이 함유된 헤어 3종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국내 탈모인구는 1,000만 명이라고 한다. 특히 젊은 탈모환자가 늘고 있는 추세다. 일교차가 큰 가을에는 머리카락이 더 잘 빠진다고 한다. 그래서일까? 최근에 한 회사에 개발한 바이오 신소재인 자이엘라이트SBM이 발모효과가 탁월하다는 것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탈모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헤어 3종 출시를 통해 탈모방지 효과가 탁월한 자이엘라이트를 경험해 보고 싶어 하셨던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게 됐다”고 밝혔다.

자이엘라이트가 함유된 코스메틱 브랜드 오상자이엘에서 탈모방지 헤어 3종을 20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자이엘라이트가 함유된 헤어 전용 제품으로 탈모방지 기능성 샴푸, 토닉과 탈모방지 성분을 함유한 헤어 로션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오상자이엘 헤어케어 스칼프 샴푸는 자이엘라이트 주 성분으로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징크피리치온 등을 함유해 민감성 두피의 피지분비를 잡아주고 힘없는 모근에 활력을 주며 자연유래 추출물로 윤기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꾸어주는 저자극 탈모방지 기능성 샴푸이다.

오상자이엘 헤어케어 스칼프 토닉도 자이엘라이트를 주원료로 하고 두피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며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는 두피전용 토닉으로 탈모완화, 건강,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두피 각질층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살리실릭애씨드, 멘톨, 판테놀을 함유하여 두피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탈모 예방 및 모발을 건강하게 해주는 탈모방지 기능성 제품이다.

오상자이엘 헤어케어 스칼프 로션 또한 자이엘라이트를 주성분으로 하고 그 외에 살리실릭애씨드, 멘톨, 판테놀등 탈모방지 효능성분이 첨가되어 잠자기 전에 두피에 도포하면 모근의 활력을 증진하고 영양과 수분을 집중 공급해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며 두피 각질 케어, 두피 청결과 진정에 탁월한 제품이다. 건강한 두피 환경을 제공하는데 효과적인 두피전용로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