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 2018년 10월 13일~14일(토, 일) 간 하이마트 본점에서 개최
상태바
울산웨딩박람회, 2018년 10월 13일~14일(토, 일) 간 하이마트 본점에서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경남 소비자만족도 1위, 울산웨딩협회대상으로 선정된 웨딩박람회가 하아마트 울산 본점(현대백화점 맞은편)에서 개최된다.

이번 울산 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홀, 혼수, 스튜디오, 한복, 예단, 예물, 허니문 등 엄선된 국내 유명 웨딩업체들과 직접 상담이 가능하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50만원대 파격 행사와 한복, 예물, 턱시도 피팅 등 다양한 업체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참여업체로는 TV 방영중인 백일의낭군님의 모든 의상을 협찬한 함은정 한복 등 울산의 유명 업체들이 대거 포진 된다.

또한 울산 인근 지역인 부산, 경주, 포항, 양산, 김해, 밀양시에 거주하고 있는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예신예랑에게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울산하이마트 본점에서 진행하는 혼수가전 혜택도 누릴 수 있는데, 초대전에 신청하는 모든 예비부부에게 혼수가전 구입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방문자 전원에게 100% 수딩젤, 면세점 쿠폰을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다양한 웨딩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하이마트 웨딩박람회는 사전 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방문만 해도 방문자 전원에게 100% 선물을 증정한다.

울산 하이마트 결혼 박람회를 통해 웨딩플레너 없는 결혼 박람회, 웨딩컨설팅 없는 결혼박람회로 업체와 예신들의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 아니라 울산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