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아이폰액정수리, 한국스마트폰거래소에서 꼼꼼하게 받을 수 있어
상태바
대구아이폰액정수리, 한국스마트폰거래소에서 꼼꼼하게 받을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8월 기준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가 5000만 명을 돌파했다. 국내 인구수 비교 시 1인당 1인 스마트폰 시대가 열린 것이다.

통신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말 국내 이동 전화시장의 스마트폰 가입자 수는 약 5011만명으로, 지난 6월 집계된 4995만명보다 약 16만명이 늘어났다.

여기에 알뜰폰 가입자 약 260만명을 더하면 전체 스마트폰 사용자는 국내 전체 인구를 웃돈다.

스마트폰으로 물건을 주문하고 결제하는 것을 넘어 스마트폰에 모든 것을 활용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리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수리 시장도 커지고 있다.

삼성, LG 등 국내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애플 아이폰 가입자 또한 많아지고 있는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각종 수리 서비스 또한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한국스마트폰거래소는 스마트폰 개통뿐만 아니라 통신업무도 함께 가능하며 대구애플서비스센터로 각종 아이폰 관련 수리가 가능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더하고 있다.

한국스마토폰거래소는 대구아이폰액정수리 전문 센터로 빠른 AS 서비스를 강점으로 하고 있다. 지방이라 대구아이폰서비스센터 많지 않음을 고려하면 온라인 서비스나 택배서비스로 빠른 AS를 강점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리가 가능하다.

애플 아이폰 정품 악세사리를 비롯, 각종 휴대폰 관련 매입 서비스 또한 가능하니 참고하는 편이 좋다. 신규폰, 알뜰폰, 선불폰도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폰 외 삼성, LG 등 전 기종 상관없이 액정수리 서비스까지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 매입도 하고 있다.

관계자는 “고객들이 고장난 스마트폰을 언제 어디서든 안심하고 AS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정직한 AS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대구아이폰수리센터 한국스마트폰거래소는 대구 반월당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단가를 확인해서 통신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폰 3사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가능하며 아이폰 수리의 경우 액정수리뿐만 아니라 배터리 교체및 메인보드까지 전 분야 수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