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구단지 ‘까사랑스’, “소파·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가성비 좋은 가구를 한 번에’
상태바
인천 가구단지 ‘까사랑스’, “소파·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 진행”……‘가성비 좋은 가구를 한 번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를 앞두고 가구를 구매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가구의 성능과 집에 어울리는 인테리어이다. 특히 직접 보지 않고 사진만 보고 구매한 가구는 시간이 지나면 금방 낡아져, 재구매를 하는 이들도 많기 때문에 매장에 직접 방문해 가구를 체험, 비교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혼수가구, 입주가구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천 가구단지를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가구단지는 여러 곳을 돌아다니면서 체력소모를 하지 않아도 되고, 예산에 맞게 가구를 직접 체험하며 비교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남동·부천·김포·안산 서인천 가구단지 '까사랑스'는 신혼부부와 입주가구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기능성 가구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상시 프로모션 할인을 통해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까지 대폭 줄였다.

최근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아쿠아 소파는 신소재를 사용해서 세계 특허 기술을 적용해 집 먼지,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항균 소재로 볼펜과 같은 이물질 밑 오염을 물만으로도 쉽게 닦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피부질환을 갖고 있는 성인이나 어린이에게 적합한 가구이다.

이에 남동가구할인매장 까사랑스 관계자는 "가구를 선택할 때는 예산,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며 "매장에 방문하면 가구 컨설턴트가 고객과 어울리는 가구와 기능성 소파 등을 추천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최근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씰리, 메모리폼 등의 매트리스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직접 여러 제품을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