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파뜨가구, 시흥·광명·부천·김포가구단지 입주가구 할인 판매 진행
상태바
신혼가구 원목가구 전문브랜드 파뜨가구, 시흥·광명·부천·김포가구단지 입주가구 할인 판매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뜨가구는 시흥ㆍ광명ㆍ부천ㆍ김포가구단지에서 인기 중에 판매가 되고 있는 신혼가구, 원목가구, 가죽쇼파, 아쿠아클린, 우드슬랩, 세라믹식탁 등을 입주예정이나 신혼부부들에게 특별 할인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원목 가구 디자이너가 런칭한 신규 브랜드인 파뜨가구에서는 가구단지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시흥에 전시장을 오픈한 후 직접 판매를 하고 있다.

파뜨가구에서는 가죽쇼파뿐 아니라 패브릭으로 제작한 쇼파, 버팔로통가죽 등 3인용부터 6인용의 코너형 쇼파까지 다양한 쇼파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원목가구의 식탁세트, 거실장세트, 서랍장세트 등으로 신혼가구, 원목가구로써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신혼가구, 원목가구 패키지 등은 가을맞이 행사 기념으로 50% 할인가에 한정 수량 판매를 하고 있으며,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도 증정하고 있어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다.

파뜨가구에서는 직접 제품을 제작, 배송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멀리서도 찾아오는 매장으로 유명하다.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뜨가구 홈페이지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