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가구단지 인천나무공방, 매장 리뉴얼 기념 신혼가구 및 원목가구 특별패키지 할인행사
상태바
인천 남동가구단지 인천나무공방, 매장 리뉴얼 기념 신혼가구 및 원목가구 특별패키지 할인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인천 나무공방’에서 이번 매장 리뉴얼 기념으로 인천 송도 부천시 등의 입주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가구 패키지 및 원목가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인천나무공방은 인천 남동가구단지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며 신혼가구와 원목가구 전문 인천가구할인매장이다. 그중에서도 직접 디자인, 자체 제작하는 소파와 샤무드소파가 특히 소비자들의 이목을 잡고 있으며, 신혼가구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 인기가 높다.

인천 나무공방은 신혼가구 패키지에 포함된 쇼파중 샤무드 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이 주를 이루는데 샤무드원단은 천연가죽과 비슷한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천연가죽의 단점을 보완하여 일상생활에 사용하는데 좀 더 편하도록 보완된 원단으로, 이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것이 샤무드소파다.

초극세사 원단 특성상 진드기나 곰팡이가 서식할 수 없어 위생적이며, 물입자도 쉽게 통과하지 못하여 생활방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따른다. 이처럼 샤무드소파는 기존 페브릭소파에 비해 관리가 쉬워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 나무공방에서는 원목으로 디자인된 쇼파 제품도 많은데 신혼가구로 가성비가 높아 많이 찾고 있다.

인천 나무공방의 관계자는 “소파를 자제 제작하고 있는 만큼, 최대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직거래를 통해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며 “퀄리티 높은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한 곳에서 비교하며 거래를 진행한다면, 머릿속에 구상했던 인테리어도 어렵지 않게 맞출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인천 남동가구단지의 인천 나무공방 할인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