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미나커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연애의 맛 황미나 인스타, 김종민과 꿀 떨어지는 한 때 글 눈길
상태바
“종미나커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연애의 맛 황미나 인스타, 김종민과 꿀 떨어지는 한 때 글 눈길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미나 SNS

기상캐스터 황미나가 김종민의 연인 신청을 승낙했다.

TV조선 리얼리티‘연애의 맛’에서 황미나는 김종민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23일 방송분에서 김종민은 황미나와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며 1일차를 선언했고 황미나도 기분이 나쁘지 않은 듯 밝게 웃으면서 받아줬다.

이날 꽃다발은 김종민이 데이트 도중 화장실을 다녀온다며 인근 꽃집에 들러 미리 주문해 놓았던 것.

둘은 꽃다발을 들고 인근 놀이터에 들러 데이트를 이어갔고 놀이터에서 만난 아이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놀이터에서 황미나는 아이들에게 “너희들 한글 읽을 줄 알아?”라면서 “모른다”는 아이들에게 김종민이 써 준 ‘황미나랑 오늘부터 1일’이라는 글귀를 크게 들려줬다.

이어진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자리에서도 황미나는 “모든 사람이 오빠를 생각하는 그런 이미지를 이 자리에서 느낀 듯 하다. 나만 알 수 있는...”이라면서 호감을 표시했다.

잠시 후 김종민은 “너만 오케이 해준다면...해줄 수 있겠니 오늘부터 1일을... 할 수 있겠니...”하며 자신 없는 투로 말끝을 흐렸고, 이에 황미나는 “우리 오늘부터 1일? 오늘부터 1일이야”라며 승낙하자 김종민은 그때서야 환하게 미소를 지었다.

이어 김종민은 “기념을 위해 사진을 남기자”며 “심장 터질 뻔 했어”라고 본심을 숨김없이 털어놨고 1일차가 된 김종민, 황미나 커플은 함께 기념샷을 남기며 하루를 추억했다.

이날 황미나는 자신의 SNS에 ‘#황미나랑오늘부터1일 #종미나커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애의맛’이라는 글과 함께 김종민과 놀이터에서 함께한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